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할머니꿈 의미 알아보기

두루정 2017. 4. 28. 22:40


할머니꿈 의미 알아보기


꿈에서 본 할머니의 모습이 매우 온화한 표정이었다면, 당신이 선택한 길이 잘못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감있게 그 길로 나아가도 좋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험한 표정을 하고 있거나 울고 있는 모습인 경우는, 당신이 선택하고 가려는 길이 어려움과 위험이 있다는 것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꿈속에 이미 고인이 된 할머니가 나타났을 때, 그 모습을 잘 기억해야 합니다. 웃는 모습으로 자신을 바라다보고 있었다면 예기치 못한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할머니가 꿈속에서 슬프게 울고 있었다면, 어떤 강력한 경고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만약 질병 등으로 인해 요양 중이라면 생명의 위기가 나타날 수 있다는 심각한 상황을 드러내 주는 의미라고 합니다. 



할머니와 함께 식탁에 둘러앉아 즐겁게 식사를 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 건강한 생활을 하고 있고, 장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드러내 주는 것입니다. 항상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꿈속에서 할머니께 무엇인가를 받는 꿈을 꾼 경우는 당신의 재운이 매우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유산 상속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할머니에게 꿈속에서 무엇인가를 받는 것이 반대의 의미로 해석되기도 하는데요. 현실에서 날아드는 부채 등을 상징할 수도 있으니 제대로 된 대책을 강구하는 것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꿈 속에서 할머니가 무엇인가를 말하고 있었다면, 매우 중요한 메세지일 가능성이 아주 높다는 것입니다. 도움의 말로 알아 듣고 꿈에서 깨어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할머니가 당신을 찾아오는 꿈은 행운이 다가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데요. 지금 현실이 비록 힘들고 괴로울지라도 앞으로 운이 상승할 것이라고 알려주는 것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생활이 불안정하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인간 관계가 나쁜 쪽으로 가고 있을 때를 경고하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살아계신 할머니가 있는데 꿈속에서 장례를 치르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과의 관계를 전환시키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할머니에게 혼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는 경고의 메세지입니다. 자신의 행동을 돌아다보고 주의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인간 관계가 무엇인가 좋지 않은 쪽으로 향하고 있는지 주의깊게 살펴서 생각해 봐야 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 다이어트 방법  (0) 2017.04.27
술먹는꿈 해몽 살펴보기  (0) 2017.04.21
홍수꿈해몽 살펴보기  (0) 2017.04.18
코코넛비누 효과 효능 알아보기  (0) 2017.04.14
머리감는꿈 해몽보기  (0) 2017.04.12
댓글